이제는 신(新) 철기시대? 도합 6천만 조회수 기록한 콜라보 광고의 정체 / 스브스뉴스

3 個月前
-
-
(基於 PinQueue 指標)
최근 유튜브에서 도합 6천만 뷰를 돌파해 크게 화제가 된 광고가 있습니다.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을 자랑하는 이 광고는 흔한 액션 모험 RPG 게임 광고가 아니라,
철강회사 포스코가 게임 회사와 콜라보를 해서 만든 ‘철’ 광고 캠페인입니다.

이미 일상생활에서 아주 잘 활용되고 있는 철을 광고한다는 것부터 조금 낯설긴 한데...
철을 만드는 철강회사에서 대체 왜 이런 광고를 낸 걸까요?

이 광고 캠페인과 얽혀있는 신(新) 철기시대, 그리고 대한민국 철강 기업들의 노력까지!
스브스뉴스가 파헤쳐봤습니다.

✔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스브스뉴스


- 비즈니스 문의 -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제작 문의: branded@sbs.co.kr
기업/브랜드 채널 컨설팅 및 기획/제작 문의: solution@sbs.co.kr

- 링크 -
175 플래닛 : https://175planet.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busunew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ubusunews
홈페이지 : https://news.sbs.co.kr/news/subusuNews.do?plink=GNB&cooper=SBSNEW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
(基於 PinQueue 指標)
0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