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年夏季,絕不能錯過名勝壹號世界郵輪重回基隆啟航!多種優惠方案讓您輕鬆預訂心儀的日本沖繩郵輪行程,同時省下大筆開支!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에서 열심히 달고나 빨던 이정재가 실물공개하자마자 미국 대통령 출연하는 토크쇼에 긴급 캐스팅된 이유 “다시 오징어 돼달라”

2 年前
-
-
(基於 PinQueue 指標)
[광고 문의]
디씨멘터리 채널과 광고 협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dcmentary@naver.com

오징어 게임에서 열심히 달고나 빨던 이정재가 실물공개하자마자 미국 대통령 출연하는 토크쇼에 긴급 캐스팅된 이유 “다시 오징어 돼달라”

#오징어게임 #이정재 #지미팰런쇼

그런데 이러한 열풍 와중에 놀라운 소식 하나가 또 전해졌습니다. 바로 오징어 게임 출연진이 전세계 문화집결지로 불리는 미국의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하게 됐다는 소식이었죠. 한국에서는 사라진 ‘대담형 토크쇼’는 여전히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 NBC의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 쇼’는 그 위상이 남다릅니다. 현재 임기 중인 대통령은 물론이고 국적을 불문하고 시청자들이 원하는 유명인들은 모조리 출연시키는데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레이디 가가, 브래드 피트,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했었죠. 최근 한국에서 태어난 유명인들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BTS, 블랙핑크, 봉준호 감독 등이 출연했었고 이번에는 오징어게임 주역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지미 팰런 쇼 측이나 넷플릭스 측에서 구체적인 출연진을 밝히지는 않았으나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배우가 출연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지미 팰런 쇼 측에서는 ‘오징어 게임 배우’라고만 공개하고 정확한 배우는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 직접 토크쇼에 출연하지 않고 6일 화상인터뷰를 진행한 후 한국시간으로 7일 공개될 예정인데요. 그런데 다른 배우들도 마찬가지지만 이정재라는 배우가 토크쇼에 등장한다는 사실은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했습니다. 전형적으로 선이 굵은 미남배우로 잘 알려진 이정재 배우는 영화나 드라마 이외에는 예능이나 토크쇼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인물입니다만 오징어게임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배우입니다. 모래시계, 신세계, 관상 등에서 선굵은 연기를 펼쳐오던 조각같은 이정재 배우가 오징어게임에서는 찌질도 찌질도 그런 찌질이가 없는 모습으로 등장했기 때문이죠. “이정재가 오징어게임에 출연하려고 진짜 오징어가 됐다”는 소문이 무성한 상태에서 드라마를 본 이들은 크게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충격에 빠졌습니다. 7~80년대에 태어난 이들이라면 한 때 청춘 로맨스의 상징과도 같았던 ‘이정재’의 쭈굴함이 상상을 초월했기 때문이죠. 어쨌든, 의수를 돌려대며 “모히또에서 몰디브나 한잔하자”는 명대사를 남긴 이병헌의 연기변신만큼이나 충격적인 이정재의 쭈굴함을 보며 왜 대단한 배우인지 새삼 깨닫습니다. 그런데 이 4명의 배우가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왜 진짜 출연해야 할 배우가 출연하지 않느냐며 볼멘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바로 1번 참가자 ‘오일남’을 연기했던 오영수 배우였죠. 사실 극초반 오일남 할아버지는 그냥 단순히 돈에 눈이 멀어 참가한 노인으로 인식됐지만 극이 진행되면서 그의 역할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인상깊었습니다. 모든 게임을 창시한 창시자라는 사실은 제쳐두고라도 오영수라는 배우가 오일남이라는 배우를 연기하기위해 짓는 섬뜩한 표정, 말투, 행동은 괜히 배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정재 역시 "연기가 뛰어나신 대선배님"이라면서 "연기적으로 꽤 많은 부분을 함께 하셨는데 일남이라는 캐릭터를 깊이 고민하고 오신 덕분에 처음부터 호흡이 잘 맞았다"고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해외팬들도 1번 참가자 오일남의 연기가 워낙에 인상깊었던 것인지 “그가 출연하지 않아서 너무 아쉽다”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
-
(基於 PinQueue 指標)
0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