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年夏季,絕不能錯過名勝壹號世界郵輪重回基隆啟航!多種優惠方案讓您輕鬆預訂心儀的日本沖繩郵輪行程,同時省下大筆開支!

[MV] 십센치(10CM) - 봄 to 러브(For Love) | 우리들의 블루스(Our Blues) OST Part 3

1 年前
-
-
(基於 PinQueue 指標)
'달콤함의 대명사' 십센치, 오늘(23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3 '봄 to 러브' 발매

가수 십센치(10CM)가 '우리들의 블루스'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봄 to 러브'는 밴드 구성의 팝적이고 심플한 연주와 일렉 기타의 연주가 인상적인 팝 록 장르로, 십센치 특유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몽환적인 일렉 기타 소리와 멜로트론의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주며,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Live)' 등 많은 이들에게 인생작이 된 드라마를 집필한 노희경 작가와 웰메이드 드라마들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우리들의블루스ost #십센치 #봄to러브


[Credit]

PRODUCER 송동운

Lyrics by 지훈
Composed by 이승주 최인환
Arranged by 이승주

Piano by 최인환
Guitar by 이승주 조대민
Bass by 이승주
Drum by 은주현
Keyboard by 이승주
Chorus by 권정렬 이승주

Recorded by 장우영 권유진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OUNO

EXECUTIVE PRODUCER (주)냠냠엔터테인먼트 YAMYAM Entertainment
-
-
(基於 PinQueue 指標)
0 則留言